(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동서이엔씨(대표 전영수), 진명엔지니어링(주)(대표 김기준), ㈜청운이앤씨(대표 김기성)는 1월 9일 군위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교육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600만 원을 기탁했다.
전영수 대표는 기탁식에서 “이번 기탁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군위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학생들의 학업 환경 개선과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힘써 달라”고 전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김진열 이사장은 “군위를 사랑하고 아이들을 사랑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군 교육환경 개선과 미래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서이엔씨, 진명엔지니어링(주), ㈜청운이앤씨는 토목설계를 통해 지역건설경기에 공헌하는 업체로 꾸준한 기부를 통해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앞서 지난 5일 군위넷(대표자 최미경)도 군위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교육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최미경 대표는 기탁식에서 “군위지역 아이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시어 감사하고 저 또한 힘을 보태고 싶다. 군위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학생들의 학업 환경 개선과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힘써달라”고 전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김진열 이사장은 “군위를 사랑하고 아이들을 사랑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린다.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우리 군 교육환경 개선과 미래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1년 1월 창립된 군위넷은 군민과 출향인이 함께하는 포탈 미디어로 군위의 소식과 생활정보를 함께 전하는 군위 생활미디어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