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군위군 소보면 생활개선회(회장 최연숙)는 2월 20일 소보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연시 총회를 개최했다.
최현숙 회장은 계묘년 새해 우리 회원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 행복하고, 공항 1번지 소보면을 위해 회원들에게 화합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연경 면장은 소보면 생활개선에 앞장서고 계시는 최현숙 회장님 이하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저소득 독거노인 집 청소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시고 있는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1일에는 소보 바둑사랑회(회장 이시덕)가 소보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가져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시덕 초대회장은 인사말에서 소보바둑사랑회원 31명이 서로 화합하고 고향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친목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하자며 회원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김연경 면장은 “소보 바둑사랑회 창립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손이수 추진위원장과 이시덕 초대 회장께 축하 인사를 드린다.”며 “지난해부터 군위군민 체육대회 정식 종목으로 바둑이 채택되었는데 이번 창립총회를 계기로 건전한 생활 스포츠로써 소보면민에게 더 사랑받고 더욱 활성화 되어 올가을 군민체전에서도 좋은 결과가 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