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개최 기원하는 경북 예천군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일 외식업중앙회 예천군지부는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입장권 3천매(일천오백만원)를 구매했다.
김기수 지부장은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가 예천군 발전의 토대가 되길 희망한다. 먹거리를 책임지는 예천군모범업소와 외식업지부 임원 및 회원들은 업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곤충엑스포를 홍보하고 있다”며 “많은 관람객이 곤충엑스포에 함께 참여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위해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곤충엑스포 입장권 구매와 2016예천곤충엑스포 홍보를 위해 앞장서준 외식업지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친절함과 반가운 웃음으로 관광객들을 맞아준다면 2016예천곤충엑스포 성공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외식업중앙회 예천군지부는 군민영양과 보건향상, 식생활문화 개선, 식품위생, 위생교육 등 외식산업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회원들의 철저한 위생교육과 친절교육을 실시해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기간 동안 예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고향의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와 친절한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예천이 되도록 노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