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영천시가 지역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설립한 (재)영천시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져 지역의 인재들에게 미래 희망의 꿈을 전했다.
영천시는 지난 12일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춘자) 200만원, 한국수자원공사 보현산댐관리단(단장 이병두) 200만원, 영천시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단장 이영우) 100만원, 만평산업 이종훈 이사가 5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이에 앞서 지난 스타컨벤션웨딩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장학기금을 기탁하는 등 여성의 온화한 마인드로 행복영천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 보현산댐건설단 이병두 단장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함께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영천 발전과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영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연말 모금캠페인과 연계한 모금활동, 사랑의 열매달기 운동, 정기후원자 모집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금한 수익금을 이웃돕기성금과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이영우 단장은 “어려운 이들에게 장학사업이 골고루 펼쳐지길 바란다.”고 했다.
경주시 천북면에 소재하는 하수관 시공업체인 만평산업 이종훈 이사도 5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새해 시작부터 지역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매년 잊지 않고 정성을 보내준 시민께 감사드리며,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