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구미시지회(지회장 편청훈)는 10월 13일 구포생활체육공원 축구장에서 회원 및 가족, 협력업체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임무근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이사장과 도내 타시군 지회장, 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해 다양한 경기와 행사를 즐겼다. 주요 종목으로는 럭비공굴리기, 박터트리기, 윷놀이, 신발던지기, 2인3각달리기 등 다양한 게임이 펼쳐졌으며, 장기자랑과 경품추첨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강명구 국회의원, 양진오 구미시의회 부의장, 김창혁 도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백순창 도의원, 김근한 의회운영위원장, 장미경 기획행정위원장, 정지원 시의원이 참석해 럭비공굴리기 경기에 참여하는 등 시민들과의 화합을 다졌다.
카포스 구미시지회는 2003년부터 명절 귀성길을 앞두고 구미시민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왔다. 또한, 수해복구, 김장담그기, 쌀 기부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과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임춘옥 대중교통과장은 “카포스 구미시지회의 오랜 선행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교통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