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칠곡군이 올 한 해 실업률 해소를 위해 노력한 성과에 대해 점검하고 2017년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 위한 정보교류 소통의 장을 열었다.
칠곡군은 지난 15일 칠곡군 취업유관기관 관계자와 기업체 담당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업무 추진성과 분석과 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2016 취업유관기관 성과보고회‘ 를 가졌다.
칠곡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2016년 일자리사업 추진성과를 종합평가하고, 취업관련 업무 수행기관 간 일자리 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친교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으며, 보고회는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칠곡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취업지원기관의 성과보고 순으로 진행했다.
이의열 칠곡상공회의소회장은 “일자리사업 추진성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사업을 발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내년에도 기업과 구직자 간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소통과 협력을 통해 취업유관기관이 하나가 돼 일자리가 넘치는 칠곡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왔다. 2017년에도 칠곡군 취업유관기관에서 힘을 모아 꿈과 열정과 감동이 가득한 행복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 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