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0 (목)

  • 흐림동두천 8.8℃
기상청 제공

예천군

예천군, 정차모 부회장 자랑스런 도민상 수상

예천군, 2016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 참여

경북 예천군 예천군체육회 정차모 부회장이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식’에 도민상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예천군은 지난 24일 경상북도청 동락관에서 김관용 도지사, 김응규 경북도의회 의장,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23개 시군의 단체장 및 각 기관단체장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2016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예천군체육회 정차모 부회장이 도민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 부회장은 예천군 생활체육회 부회장으로 재임하면서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각종 대회 유치로 지역경기 활성화와 함께 체육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공로를 인정받아 자랑스러운 도민상을 수상했다.

도민의 날 기념행사 후 이어진 차전놀이 퍼레이드 시연에서는 이현준 군수, 안동시장, 시장군수협의회장인 청송군수와 함께 동부 동채의 대장을 조경섭 군의회 의장은 안동 시의회 의장, 의장협의회장인 구미시의회 의장과 함께 서부 동채의 대장을 맡아 경북의 중심으로 뻗어나갈 두 도시의 상생 발전과 화합을 기원했으며, 풍물패와 함께 퍼레이드를 펼쳐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는 지난 2월 50년 만에 도 청사를 예천, 안동지역 신청사로 옮긴 후 처음 맞는 도민의 날로 최근 잇따라 발생한 도내 지진, 수해 피해로 실의에 빠진 도민들에게 힘과 희망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전해 그 의미를 더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