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 신명곤 기자)성주군은 올해 처음으로 메타버스를 축제에 도입하여 ‘이참외메타버스로달리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7회 성주참외 페스티벌’을 추진하는 가운데 메타버스 축제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만 해도 506명에게 선물이 주어지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4월 5일부터 4월 22일까지 성주참외 메타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의 연락처를 등록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25일 성주참외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인 이벤트는 4월 5일부터 축제 마지막 날인 5월 8일까지 메타버스 사전예약 및 가입 시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3명에게 상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5월 13일 성주참외 페스티벌 홈페이지에 결과를 발표한다.
이와 더불어 4월 25일 메타버스 정식 오픈과 함께 ▲미션카드 완성 인증샷 이벤트 ▲코인응모 이벤트 ▲베스트샷 이벤트 ▲메타버스 개막식 이벤트 등 온라인 축제를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7회 성주참외 페스티벌’메타버스 개막식은 5월 6일 오후 2시에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