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예천군은 오는 30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위원장 이현준)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누적 관람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곤충박람회로 치러지는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 개최와 목표 관람객 60만 명 달성을 기원하고 엑스포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마련해주고자 마련됐다.
누적 관람객 이벤트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입장하는 10만, 20만, 30만 번째 관람객에게는 박람회에서 열리고 있는 예천군 일원 및 소백산의 아름다운 풍광을 하늘에서 느낄 수 있는 ‘헬기 투어’의 기회와 더불어 박람회 마스코트인 코디페디 인형과 꽃다발 등이 지급된다.
특히 대망의 60만 번 째 관람객에게는 오는 9월 아름다운 독도의 자연환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제트기 투어’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누적 관람객 이벤트 진행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insect-expo.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세계 최대규모의 곤충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곤충도 즐기고 헬기투어, 제트기 투어 등 이색 체험여행의 기회도 갖는 등 이번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통해 관람객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