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경산시 서부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민경세)는 5월 1일 천주성삼병원장, 경산시바르게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 만들기 및 반찬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류성수 천주성삼병원장은 이날 반찬 배달 봉사 자리에 동참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관해 이야기하며 서부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의 뜻깊은 반찬 배달 봉사활동에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는 등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민경세 바르게살기운동서부1동위원장은 “후원을 약속해 준 천주성삼병원에 감사를 표하며 반찬 배달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정원엽 서부1동장은 “지역 이웃들을 위한 위원들의 지속적인 따뜻한 봉사에 감사드리며, 서부1동도 항상 주변을 살피며 소외된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관심을 가지고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서부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천주성삼병원의 안정적 후원을 바탕으로 매달 1일 위원들이 직접 부드러운 양질의 반찬을 조리하여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