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배정화)은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올댓리듬’을 오는 10월 8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전국 방방곡곡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해 문화 향유기회를 마련하고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추진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사업비 일부는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는다.
해당 공연은 영화‘스윙키즈’와 원작‘로기수’의 탭댄스 제작진이 만든 수준 높은 탭댄스 콘서트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탭 댄서들과 라이브 밴드, 국악과 판소리가 어우러진 동서양의 매력을 담은 작품으로 탭댄스의 다이내믹한 리듬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공연시간은 약 70분 정도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관람권 구입은 9월 23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c.go.kr/gcart/) 또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공연정보 및 할인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