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양승미 기자)=봉화군은 17일부터 24일까지 3년 만에 개최되는 시장愛불금야시장의 개장 기념으로 봉화나들e 유튜브 구독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군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여파로 한동안 중단됐던 시장愛불금야시장은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 내성천 일원에서 ‘별빛 가득한 금요일밤! 맛있는 즐거움, 신나는 볼거리!’라는 주제로 내성천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는 떡갈비, 육전, 쌀국수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더불어 서커스, 버스킹 등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 개최 시기에 맞춰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 「봉화나들e」에서는 시장愛불금야시장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자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봉화나들e’에 접속해 ‘구독’ 버튼을 누른 후 ‘2022년 시장애불금야시장 홍보영상’에 불금야시장의 성공적인 개장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인증샷을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봉화사랑상품권 5만 원이 지급되며, 댓글 중 우수댓글 3명을 선정해 봉화사랑상품권 2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봉화나들e’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
봉화군 관계자는 “이번 불금야시장이 봉화군민과 관광객들의 사회적 피로감을 싹 날려줄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군의 다양한 소식을 영상으로 만날 수 있는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