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김천상무가 2025시즌을 함께할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2월 24일부터 2025시즌을 함께 만들어 갈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5기’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6명(경기운영팀 11명, 콘텐츠팀 5명)으로 대상은 스포츠를 좋아하고 열의가 있고 성실한 자와 고등학교 졸업자, 대학교 재·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취업준비생 등이다.
선발일정 서류접수는 2024년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다. 서류합격자 공지는 1월 3일 개별통보로 이루어진다. 면접은 1월 9일이며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 시간이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월 10일이다.
지원방법은 지원서(구단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양식), 포트폴리오(선택 사항)를 구단 이메일(gimcheonfc@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콘텐츠팀 지원자에 한해서는 본인 촬영 사진 3장 또는 본인 제작 영상 1편 제출이 필수로 요구되며, 본인 작성 기사 1편 제출은 선택 사항이다.
‘인사이더’ 활동혜택은 2025시즌 김천상무 홈경기 출입이 가능한 AD카드 지급과 함께 활동복, 구단 실무 경험 기회 제공, 우수 활동자 및 최우수 수료자 구단 MD상품 및 기념품 지급 등이 있다. 또한, 추후 직원 채용 시 ‘인사이더’ 수료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서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마케팅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