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아이코리아 고령군지회(회장 이유정)는 11월 26일 개최된 아이코리아 정기회의에서 사랑의 성금 100만원과 연탄 1,000장을 기탁했다.
아이코리아 고령군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탄을 기탁하여 지역사회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사랑의 성금은 아이코리아 고령군지회에서 지난 10월에 진행한 녹색환경 실천 ‘자원사랑 아나바다’ 행사로 마련한 수익금을 기탁하여 더 뜻이 깊다고 할 수 있으며, 연탄은 아이코리아 회원들이 십시일반 따뜻한 마음을 모아 기탁을 하여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연탄은 동절기에 난방비 취약계층 관내 저소득가구 3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코리아 고령군지회(회장 이유정)에서는“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눔실천을 통해 힘든 상황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겨울철이 더 힘든 저소득계층에게 성금과 연탄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 오늘 기탁하신 성금과 연탄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