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고령군체육회(체육회장 이재근)는 12월 27일 오후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2022년 한 해 고령군체육회 활동 및 성과를 보고하고, 체육인들의 화합을 위한 ‘2022년 고령군체육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이남철 고령군수, 김명국 고령군의회의장 및 군의회 의원, 체육회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고령군체육회 주요 성과 동영상 감상, 2022년 주요 성과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식전공연으로 지난 12월 10일 상주시에서 개최된 제9회 도지사기 생활체육 댄스스포츠 대회에서 군부 우승을 차지한 이소현 댄스스포츠 연맹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댄스 공연을 선보여 분위기를 띄웠다.
이재근 고령군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2022년 고령군체육회 성과보고회에 이남철 고령군수님을 비롯하여 김명국 군의장님, 군의원님, 관내 기관단체장님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는데, 올해 무더운 날씨 속에 치러진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등 각종 대회 참가와 각 종목별 군수배 및 협회장기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격려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한 해 동안 각종 대회 참가 및 개최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이재근 고령군체육회장님을 비롯한 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선2기 고령군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조용흠 전)수석부회장님을 중심으로 군민 건강 증진과 고령군 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