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3 (월)

  • 구름조금동두천 0.8℃
기상청 제공

성주군

㈜대호종합중기정비 김호윤 대표, 지역 인재들 꿈 지원 위한 장학금 쾌척

㈜대호종합중기정비 김호윤 대표,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장학금 1천만원 기탁

 

(데일리대구경북뉴스=신명곤 기자)대구 달서구에 위치하여 중장비 지게차 수리, 임대, 대여업을 운영하는 ㈜대호종합중기정비(대표 김호윤)에서,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9월 27일 성주군청을 방문하여 장학금 천만원을 기탁했다.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 발전과 인재육성에 기여하고자 2016년부터 올해까지 총 3,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왔던 김호윤 대표는 재구 성주군향후회 회장 및 재구 성주 중․고등학교 동창회장을 역임하며, 각종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통해 성주군에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대호종합중기정비 김호윤 대표는 “미래의 성장동력인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기탁을 하는 것이 가치 있고 보람된 일이라 생각하며, 성주군의 학생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 우리나라를 짊어지고 나갈 든든한 재목으로 성장하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이병환 성주군수)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난 속에서도 성주군 인재육성을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장학회 사업을 통해 성주군의 미래를 빛낼 인재 양성에 힘쓸 것을 약속드리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