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존경하고 사랑하는 의성군민 여러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군민 여러분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의성군수로 당선된 김주수입니다.
먼저 저를 3선 군수로 선택하여 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경쟁했던 이영훈 후보에게도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각종 비방, 네거티브 등으로 분열이 있었지만 군민 모두 함께 새로운 의성군의 발전을 위하여 섬기는 통합군수가 되어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의성군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오늘 저의 당선은 제 개인의 영광이 아니라 우리 의성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군민여러분들의 열정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8년간 여러분들과 함께 노력한 결과 우리 의성은 많은 성과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주인공은 바로 군민여러분 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변화와 희망을 갈망해 온 군민들이 지난 통합신공항 유치 과정에서 보여준 의성군민의 저력은 희망의 새시대를 열고자 하는 하나 된 마음이 의성의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냈습니다.
앞으로, 민선8기도 변함없이 여러분들과 함께 희망의성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제가 군수로 출마하면서 군민여러분께 약속드린 선거공약들은, 그동안의 행정역량과 군정경험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챙겨서 하나하나 차질 없이 추진 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통합신공한 건설 및 다양한 미래 성장 산업의 유치를 통해 성장동력의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믿고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의 성 군 수 당 선 자 김 주 수 올림